-
상품을 구매한 오프라인 매장에 수리를 맡길 수 있나요?
오프라인 매장 접수는 교보문고 광화문점, 서초동 쇼룸 에서만 가능합니다. 단, 교보문고 광화문점으로 접수 하실 경우 별도 운임비가 청구되며 이 외 매장에서는 접수가 불가합니다.
-
수리가 불가한 상품도 있나요?
888/884 인피니트 제품은 수리가 불가하며, 단종 상품, 부품 교체가 불가한 경우, 수리가 어려울 정도로 훼손된 상품 등의 경우에는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
택배 접수 시 운임비는 어떻게 하나요?
택배를 보내주실 때 선불(고객부담)로 보내주시면, 수리 완료 후 당사에서 고객님께 보내드릴 때에도 선불 (당사부담)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 착불로 보내실 경우, 수령 시에도 착불로 받게 됩니다.
-
상품을 택배로 보냈는데, 제대로 접수가 된 건지 궁금해요.
1) 택배로 상품을 보냈을 경우 순차적으로 처리가 되기 때문에, 고객님께 연락이 되기 까지 최대 7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2) 보낸지 오래 되었는데도 연락을 받지 못하셨다면, 보내신 분의 성함과 연락처가 누락된 채로 택배를 보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 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.
-
수리 비용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유상 수리의 경우, A/S 부서에서 상품 확인 후 고객님께 직접 유선 연락 드립니다. 비용 안내를 받은 후 수리 진행 여부를 결정해주시면 됩니다.
-
A/S 접수 없이 부품만 구매하고 싶어요.
부품 별도 구매가 가능한 상품과 고객이 부품을 직접 교체할 경우 손상될 수 있는 상품이 구분되어 있습니다.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빠른 안내 도와드립니다.